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초대해 새해 인사와 더불어 떡국과 다양한 음식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 진행을 위해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진한 사골국물과 속이 꽉 찬 왕만두를 푸짐하게 담은 사골 떡만두국과 특제소스로 만들어 부드러운 전통보쌈 등 300인분 음식(46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은수 대표는 "떡국에 들어간 희고 기다란 가래떡은 무병장수의 소망을 담고 있다"며 "우리 어르신들께서 이화수 전통육개장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맛있는 사골 떡만두국을 드시고 오래도록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에브릿은 육개장 대표 브랜드 '이화수 전통육개장'과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 명태조림 '어명이요'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현재 전국 19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고,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과 2년 연속 대전시 매출의 탑(300억 매출 부문)을 수상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편 (주)에브릿에서는 이웃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대전종합사회복지관과 2015년부터 떡국나눔행사와 육개장나눔행사 후원, 저소득아동 학습비 지원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