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리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식재료를 블렌딩하는 동안 진공 상태를 유지하여 재료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하는 구조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영양소를 지키는 웰빙 제품이다.
신제품 2종에는 기존 블렌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저소음 모드가 추가되었다. 저소음 모드를 선택하면, 아침저녁 시간에 관계없이 조용하게 초고속 블렌딩을 즐길 수 있어서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의 주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초고속 진공 블렌더R9 모델은 색상은 주방과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화이트와 올리브그린 2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추가적으로 가열 모드가 추가되어 바쁜 아침 버튼 하나로 따뜻하고 맛있는 스프를 만들 수 있는 스프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진공펌프와 생활밀착형 아이디어가 어우러진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800W의 파워풀한 모터와 2만 5000RPM 의 스피드 그리고 8중날의 강력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을 갖춰 어떤 재료든 부드럽게 분쇄시키는 블렌더 본연의 기능에서 탁월한 제품이다.
에어프리 진공블렌더 시리즈는 다양한 식품을 진공상태로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진공호스를 연결하면 진공포장기로 변하여 주방의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에어프리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탁월한 기술력과 사람을 생각하는 아이디어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에어프리 진공 블렌더 시리즈는 아시아 최대 무역 전시회인 ‘캔톤페어’에 참가하여 현지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현재 에어프리의 신제품 초고속 진공블렌더 A9과 R9모델은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