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호 권한대행, '이노비즈협회 경남지회장 이·취임식' 참석하여 격려했다. |
이날 행사에는 도내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장, 협회회원사 등 17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제7대 성해진 회장에 이어 제8대 신임회장 손태호 (주)동화TCA 대표이사의 취임을 함께 축하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소기업 활성화 유공기업인 표창도 함께 이뤄졌는데, 유니버셜오일(주) 손인호 대표이사, 실버팍스 이재완 대표, ㈜삼광모터스 이은우 대표이사, ㈜오토엔 이권재 대표이사, 미주화학 김무호 대표, 아그리젠토(주) 전남수 대표이사 총 6명이 수상했다.
한경호 권한대행, '이노비즈협회 경남지회장 이·취임식' 참석 |
한 권한대행은 "이노비즈협회가 매년, 고용창출사업과 산·학·연 협력사업 등을 통해 지역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도는 국가경제를 떠받치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쳐 기업하기 좋은 경영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협회가 지역 일자리 창출과 기술혁신에 적극 선도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노비즈협회는 전국 9개 지회에 회원사가 18,091개사, 경남지회 회원사는 1,274개로 매년 정부위탁지원사업, 산·학·연 협력사업 등을 통해 일자리창출과 경제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7년간(2010년~2016년) 연평균 3만개 이상 총 23만여 개 일자리를 창출하였고, 지난 2월 21일에 '이노비즈! 청년 10만 채용 대장정 선포식'을 가지는 등 일자리 창출의 주역으로 거듭나고 있다.
경남=최성룡 기자 chal37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