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단은 기저귀, 섬유유연제 등 5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방종설 이사장은 "이번 후원이 차후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의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올 시즌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는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9연전을 통해 리그 선두권 경쟁에 돌입한다. 한국프로야구 10개 구단은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휴식 없는 9연전'을 펼친다. KBO리그는 통상적으로 잔여 경기 편성 기간 전에는 월요일에 경기를 치르지 않지만,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프로야구 5경기가 편성했다. 휴식일로 예정된 건 사흘 후인 8일이다. 9연전에서 가장 주목하는 경기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승부다. 리그 1위와 3위의 맞대결인 만큼, 순위표 상단이 한순간에 뒤바..
학생이 교직원과 시민을 상대로 흉기 난동을 부리고, 교사가 어린 학생을 살해하는 끔찍한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학생·학부모는 물론 교사들까지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경찰과 충북교육청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 33분쯤 청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특수교육대상 2학년 A(18) 군이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 4명과 행인 2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A 군을 포함한 모두 7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경계성 지능을 가진 이 학생은 특수교육 대상이지만, 학부모 요구로 일반학급에서 공부해 왔다. 가해 학생은 사건 당일 평소보다 일찍 학교에 도착해 특..
실시간 뉴스
10분전
천안아산범방, 신규위원 위촉 및 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27분전
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멘토지도관, 전시업무 전문강사 위촉식57분전
황창선 대전경찰청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1시간전
5월 동행축제 기간 대전 전통시장 주변 도로 주차 허용1시간전
청양군, 2025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개별주택가격 공시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