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범띠] 2017년 11월30일∼ 2017년12월6일
11월30일 (목)
분수를 잊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현실보다는 미래를 볼 수 있는 안목으로 앞을 추진할 때이다. 자식을 미워하지 마라 그로 인해 맺어진 인연이 복을 주는 격이다. ㄱ ` ㅈ ` ㅁ성씨는 가정과 사업에만 열중하라. 길이 아니면 가지 말 것.
12월1일 (금)
방심은 화를 초래 할 수 있으니 신중한 처세만이 화를 막는다. 우연한 만남으로 구설이 따르니 모든 것 잊어버리고 가정에 신경 쓸 것. 투기는 절대 안 된다. 풀리지 않는 일 있으면 진실로 대하라. 그것이 약이다.
12월2일 (토)
과신을 삼가고 침착하게 처신해야 대길하다.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금물. 매사를 신중히 처신하고 자기 수양에 힘써야 할 때. 2 ` 9 ` 11월생은 가정을 위해서 새롭게 출발할 때 멀게 느껴졌던 자식과의 감정이 돈독해 지겠다.
12월3일 (일)
내 마음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 줄날 있을 것이다. 여인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3 ` 5 ` 9월생은 이사나 변동하는 것 착수하라. 금전관계는 이제껏 재미 보았던 일 힘에 겨울 듯.
12월4일 (월)
계획도 없이 무분별한 변화를 시도한다면 후회가 크다. 혼자서 결정하기 보다는 가족과 결정함이 좋을 듯. 성질나는 대로 말하는 것은 잘못된 언사 책임질 행동만 할 것. 듣는 입장에서 사는 길은 모든 것을 편하게 하겠다.
12월5일 (화)
추진하는 일 금전으로 심각하지만 곧 어둠이 걷히고 새로운 일들이 생길 수. 희망을 가지고 매진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 나타날 듯.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주는 자세가 필요. 너무 자만에 빠지지 말고 겸손할 줄 아는 자세야 말로 만인이 우러러 본다.
12월6일 (수)
힘들고 복잡한 일들이 먹구름처럼 걷히니 먹을 것을 찾아 나서야 할 때다. 마침내 길함도 있지만 지출 또한 많으니 성급한 판단의 추진은 일을 늦추는 결과를 낳겠다. 애정은 두 길을 걷지 말고 모든 것을 끊고 한길만 향할 때 만사 길하다.
자료제공= 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