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소띠] 2017년 11월30일∼ 2017년12월6일
11월30일 (목)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어서 긴 만남이 계속 될수록 갈등이 심해질 수다. 배필이 아니면 빨리 포기하는 건ㅅ이 좋다. 2 ` 3 ` 11월생은 현재의 사업도 애정에 신경쓰다보니 불안전하다. 유혹은 잠시 뿐임을 알라.
12월1일 (금)
미루어 오던 일들이 해결될 운 과욕을 버리고 현재에 충실하면 길운이 열린다. 한 곳에 꾸준히 있는 것이 좋으나 2 ` 8 ` 11월생 변동하려는 취직운이 열릴 듯. 애정에는 한쪽에만 신경 써라. 두 길이면 다 놓치게 된다.
12월2일 (토)
밖에 일보다는 내실을 기할 것. 가족을 적대시 하지 말고 서로 감싸주는 사람이 필요하다. 가정은 작은 천국임을 알라. 가정이 편안해야 사업도 안정된다. 5 ` 6 ` 10월생 투기는 삼가고 현 상태를 유지할 것.
12월3일 (일)
보기는 따스해보여도 속마음은 냉정한 애정으로 남을 기만할 때가 있는데 그것만 조심하면 좋겠다. 하고자 하는 일은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 소용없다. 내 가정 내 가족을 먼저 생각하라.
12월4일 (월)
말하는 것은 더디 하고 듣는 것은 빨리 들어라. 자신이 제일 신뢰했던 사람이 배신할수록 있다. 자신이 관여하지 않았어도 영향이 미칠 수 있는 어려운 일이 닥친다. 남동쪽에 있는 사람과 언행을 조심할 것. 후일 후회 할 일 생길 듯.
12월5일 (화)
마음이 매우 동요되어 있는 상태니 먼저 안정을 취하고 주위에 도움을 청해 보아라. 동서로 뛰다보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가 있으니 허약한 마음 또한 담대하게 가질 것. 4 ` 5 ` 6월생 검정은 피하고 붉은색으로 단장할 것.
12월6일 (수)
새로운 진로를 열어 나갈 수. 해가 구름 속에 숨기를 반복하니 웃음과 울음이 교차될 수도 있으나 희망을 가지고 힘껏 매진할 때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현명하게 대처하면 반드시 평화의 미래가 펼쳐진다. 1 ` 4 ` 9월생 삼각관계로 고심.
자료제공= 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