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쥐띠] 2017년 11월30일∼ 2017년12월6일
11월30일 (목)
진행 중인 일에 경쟁자가 많으니 혼자만의 이권만을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와 화합해서 서로 간에 손해를 최소화 하는 것이 상책. 채무관계로 은행에 있는 것 관리에 만전을 기하라. 1 ` 2 ` 3월생 회색으로 단장할 것.
12월1일 (금)
마음이 흔들리면 들어오는 복도 놓친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자식은 둘이서 낳았으나 기르기는 혼자서 기르는 자신의 팔자를 탓하고 있구나. 벌어도 지출이 많으나 북서쪽 귀인이 있다.
12월2일 (토)
진실은 진실로 통하는 법. 묵묵히 주어진 일에 열중하고 와인의 호의도 겸손하게 받아들여라. 자식에게 더욱 신경 쓰고 제작 ` 건축업 하는 사람은 호황의 날이다. 단, 여자관계를 경계함이 좋을 듯. 내 맘 같지가 않다.
12월3일 (일)
말없이 꾸준한 노력파이지만 중단수가 있다. 인내 속에서 일을 진행시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지나친 욕심은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현재 하고 있는 것 말고 확장하는 것은 삼가 할 것. 10 ` 11 ` 12월생 검은색 단장.
12월4일 (월)
일확천금을 노리지 마라.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책망뿐이다. 본분을 잃지 말아야 할 듯. 용 ` 양 ` 범띠와 유대관계를 돈독히 함이 좋다. 너무 냉대하면 해가 뒤따를 듯. 또한 금전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 것.
12월5일 (화)
의욕과 자신감은 넘치지만 도가 지나쳐 방심을 초래하니 그로인한 손해가 생길 수가 있으니 각별히 신중한 태도가 요구됨. 1 ` 2 ` 4월생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서로가 한발씩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 검정색 삼가.
12월6일 (수)
사업구상은 좋으나 분수에 맞춰 신중을 기하라. 남의 말에 너무 기대하지 말고 자기임무에 정진하면서 뜬소문에 동요하지 말고 소신대로 추진요. 한꺼번에 큰 욕심보다는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하는 자세는 더 큰 이익을 안겨준다.
자료제공= 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