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범띠] 2017년 11월23일∼ 2017년11월29일
11월23일 (목)
현재 자신이 하고 다니는 일들을 다시한번 되새기며 반성할 수 있는 시간을 할애하라. 지난날을 생각 한다면 분에 넘치는 자만은 후퇴의 길로 들어설 수 있으니 큰 목적을 두었으면 어떠한 유혹에도 빠지지 말고 목표를 향해 달릴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겠다.
11월24일 (금)
인간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는 것은 욕심 때문이다. 마음을 비워라 자기의 본분을 망각한다면 망신수 또한 따르니 가정이나 직장에서나 애정의 난관을 극복하는 것이 문제임을 알고 남의 것을 크게 보지 말고 마음을 다스려라.
11월25일 (토)
사업에 승산을 두고 달리는 것도 중요하나 가정에 화목이야 말로 모든 것을 단단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울타리임을 알아야 할 때다. 가족과 함께 단단한 시간을 갖고 대화하라. 자녀의 탈선도 막을 수 있는 길이다.
11월26일 (일)
크게 보여줄 수 있는 일보다는 작게 보여주는 일에 최선을 다할 때 승진에도 도움이 되는 운. 세심하게 모든 것을 신경 쓰다 보면 하는 일 마다 고비가 생기고 고전을 당하니 너그러운 시선으로 바라보라 예술계에 몸담은 이는 이득 있는 하루다.
11월27일 (월)
계획은 좋으나 너무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라. 지금은 매사에 절약할 때다. 애정은 다소 복잡하구나. 마음 깊은 곳까지 갈등이 생기니 심신을 안정시키고 하나하나 마음정리가 필요할 때 큰 욕심은 후일 모든 것을 잃게 될 듯.
11월28일 (화)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이다.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남 ` 서쪽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마라. 달콤한 맛인 설탕이 이빨을 썩게 만들 듯. 본인도 골병든다. 돼지 ` 범 ` 용띠 신경 쓰인다.
11월29일 (수)
성급한 행동 여전하다. 기다리며 자기 수양에 힘쓸 때. 가정문제는 어려운 일 많았지만 잘 지내 왔지 않느냐 내 가정은 내 책임이라는 책임 의식으로 가꾸어야 한다. 2 ` 9 ` 10월생 삶 자체를 진실하게 추구하라.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할 것.
자료제공= 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