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양띠] 2017년 11월16일∼ 2017년11월22일
11월16일 (목)
물질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면이 풍요로워지겠다. 마음먹은 것은 느긋하게 추진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애정운은 서로 사랑을 하면서도 만나면 다툼이 심하고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지는 격. 7 ` 8 `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하고 청색이 길조.
11월17일 (금)
융통성이 없으면 가족들이 피곤하다. 무슨 일이던 혼자만의 고집으로만 해결 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참고 한다면 좋은 결과 있겠다. 보증을 선다거나 금전거래는 공 없는 대가로 고심할 수. 애정은 한 번에 성사 시키려 하지 말고 기다리는 미덕이 필요.
11월18일 (토)
갑작스런 변동으로 인해 처리할 일이 늘어나니 주위에 구설 또한 뒤따를 듯. 빠른 해결로 인한 방심은 편안함을 뺏기게 하고 나태한 모습을 노출시킬 우려 있으니 주의. 2 ` 8 ` 9월생 한마음이 두 마음이 되어 흔들리지 않게 해야 애정이 확실할 듯.
11월19일 (일)
그동안에 치로가 누적되어 심신이 피곤하지만 자녀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가정에 신경 써라. ㄱ ` ㅁ ` ㅂ성씨 급하게 서두를수록 실수가 예상되니 물의 흐름에 따라가듯 순리대로 행할 것. 5 ` 7월생 북쪽은 삼가.
11월20일 (월)
욕심은 마음에서 오는 것이니 마음을 비우고 다스려라.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도움 받을 일 있으면 받고 후일 갚는다는 편안함을 갖고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해 보는 것도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계기임을 알라. ㄱ ` ㅈ `ㅇ성씨 마음에 문을 열 것.
11월21일 (화)
지금은 무엇보다도 건강에 중요성을 체크할 시기임을 알아라. 금전으로 인한 구설에 휘말리게 되나 닭 ` 소 ` 양띠가 힘이 되어주니 해결될 기미가 보이는구나. 현 생활이 짜증스럽고 힘들어도 인내하며 시간을 벌며 기다리면 좋은 결과 있겠다.
11월22일 (수)
물은 한번 흘러가면 그 자리에 다시 흘러올 수 없다. 자신에게 실속 있는 일이 바로 코앞에 있는데 깨닫지 못하고 자존심만 나세워 변화를 한다는 것은 득이 없는 모험임을 알라. 필요이상으로 칭찬하는 자를 경계하라.
자료제공=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