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가 한현호 대표이사가 새롭게 런칭한 교육전문기업 ‘더아이 에듀케이션’ (대표이사 한현호)이 오는 11월 영어유치부 및 영어초등부를 대상으로 한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lobal highflier, Creative educati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1월 18일 강남 본원 영어유치부, 11월 21일 강남 본원 영어초등부, 11월 23일 신내 브랜치 영어유치부, 11월 28일 신내 브랜치 영어초등부, 12월 9일 신내 브랜치 영어유치부 2차 설명회 순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지난 12년 간 영어 교육계에 힘써온 영어교육전문가 한현호 대표이사는 “단순한 영어 학습이 아니라 ‘영어를 통한 학습’을 지향하고 시대가 요구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준비 중”이라고 밝히면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패러다임의 영어 교육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은 한국식 영어 교육을 배제하고 미국 공통 교과과정의 핵심 기준인 CCSS(Common Core State Standards)를 기반으로 개발한 새로운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CCSS는 미국 45개 주에서 2010년부터 채택, 도입 중이다.
뿐만 아니라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의 커리큘럼 개발에는 하버드 교수인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근간으로, 올해 14년 차인 다중지능 리딩 기업 ㈜다중지능연구소의 김범수 대표이사와 류숙희 박사가 참여하였으며, 다중지능이론 및 온오프라인을 전방위로 활용한 교육으로 영어 활용 능력, 창의 사고력, 비판적 사고 능력을 고루 향상 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11월 중 강남 본원과 신내 브랜치에서 각각 열리는 영어유치부 및 초등부 설명회에서는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3~5세 영유아 대상 창의 교육 프로그램 THE-i C ▲5~7세 영어유치부 프로그램 THE-i S ▲8~13세 초등 영재 프로그램인 THE-i GS ▲8~13세 초등 정규 프로그램인 THE-i PS 등 심도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더불어 체계적인 영어 독서 지도를 위한 관리형 영어전문도서관 프로그램 THE-i Books, 더아이 에듀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패키지인 THE-i On까지 유치부 및 초등부 영어 학습에 대한 모든 것이 공개될 전망이다.
한편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은 어학원 등 교육기업뿐 아니라 놀이학교, 영유아 대상 어학원, 초등 영재 어학원, 어학 관련 도서 출판 사업 등 영유아 및 초등생 대상 영어 교육 관련 분야에 두루 진출할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