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양띠] 2017년 11월2일∼ 2017년11월8일
11월2일 (목)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자존심까지 버려서는 안 된다. 항상 자신을 지키면서 최선을 다하라. 사업도 좋지만 가정이 안정 되어야 사업도 원만하다. 자기 자식 낳은 자가 최고다. 가산을 줄여서 사업자금은 만들지 마라.
11월3일 (금)
당신이 아무리 좋은 두뇌의 소유자라도 자신이 남보다 못한 환경 탓으로 또 배경을 못 탄 이유라고 한탄만 하고 있다면 누가 알아주랴. 고여 썩어가는 물이 되지 말고 자기 개발에 힘써야 할 때. 1 ` 8 ` 12월생 내 것이 있으면서 내 맘대로 못하는 격.
11월4일 (토)
하나를 베풀면 셋을 얻는 격이니 후일을 준비함이 좋다. 성급하게 서두르면 무산될 수 있으니 인내하는 마음이 요구된다. 애정은 ㄱ ` ㅈ ` ㅎ성씨와 불화가 있으니 이해하고 마음을 비워서 서로 사랑할 것. 4 ` 8 ` 12월생에게 신경 써라.
11월5일 (일)
자신의 이상보다 큰 것을 바라고 도전 한다면 백번 실패다. 다시한번 점검해 보고서 자신에게 맞는 선택을 해라. 인생은 남이 살아주는 것이 아니니 개척함으로 평온함이 온다. ㄱ ` ㅈ ` ㅂ성씨는 구설을 조심하고 변동하려는 것 지연되는 격.
11월6일 (월)
지금은 아들보다 딸도 사랑하고 소중함을 느낄 때. 아들이란 끈끈한 정에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시점에 1 ` 4 ` 5월생은 답답하기만 하나 북 ` 남간에 힘이 될 운이니 장기적으로 생각하라. 일시적으로 일처리 하면 손해가 크다.
11월7일 (화)
지나친 자존심을 세우다가 모욕을 당하겠다. 때로는 자신을 낮추는 미덕도 필요하며 상대의 덕을 보려거든 그 사람의 외모보다 속을 보라. 뱀 ` 범띠의 심정은 불타고 있다. 자식 기쁨보다 걱정이 더 많을 수. 8 ` 9월생 노란색 ` 미색 피할 것.
11월8일 (수)
노력보다 득이 적으니 심신이 피로하다. 꾸준한 노력으로 차근차근 정상까지 전진한다면 존경의 대상이 되겠다. 문서처리는 타당성을 검토한 다음에 처리하라. 애정적으로는 의견충돌을 피함이 좋고 북서쪽 이동수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