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양주시장기 (배) 종묵별 통합개회식에서 대회사를하고있는 강수현 양주시장/제공=양주시 |
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박재용 경기도의원, 양주시의원, 임재근 체육회장과 임원, 가맹단체 37개와 12개 읍면동 체육회 회원,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2024 양주시장기(배) 종목별 통합개회식과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2024 파주 출전 결단식을 동시에 진행했다.
2024 양주시장기(배) 종목별 통합개회식은 대회기 이양, 내빈 축사,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했으며, 유공자 표창은 양주시장 표창을 비롯해 총 12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서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2024 파주 출전 결단식은 단기 전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사에서 강수현 양주시장은 "바쁜 시간 내서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양주시 체육의 발전에 앞장서서 노력하신 수상자들에게도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 및 관계자에게 그동안 열심히 땀 흘려 노력한 것을 잘 알고 있다며, 마음것 실력을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은 "양주시 체육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신 수상자들에게 깊은 감사 말씀드리고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 및 관계자에게 정정당당한 체육인의 자세로 부상 없이 안전한 경기를 부탁드리며 올해 종합 3위를 목표로 했다"고 말했다.
양주=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