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의 자연과 사람들은 시, 그림, 예술, 그리고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들어갑니다.
달랏 관광에 오시면 방문객들은 틀림없이 많은 감정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달랏에 붙여준 이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천 송이 꽃의 도시, 사랑의 땅, 슬픈 도시, 꿈의 도시, 벚꽃의 땅... 달랏의 자연과 사람들은 시, 그림, 예술, 그리고 각 사람의 마음에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표현하려고 노력하든, 당신이 직접 발을 들여놓을 때만이 당신 자신의 가장 진실한 감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달랏 - 남쪽의 차가운 땅
차가운 고원 공기 속에서 전설적인 Langbiang은 야외 활동, 관광, 하룻밤 야영에 정말 적합합니다. 일부 방문객은 랑비앙 봉우리 등반, 패러글라이딩, 정상까지 지프차 타기, 웅장한 소나무 숲을 통해 아스팔트 도로를 따라 걷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게임을 선택합니다. 산 정상에서 멀리 바라보면 금류(Golden Stream), 은류(Silver Stream), 안개가 방문자를 덮고 있는 높은 곳에서 달랏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광활한 소나무 숲, 많은 호수, 강, 개울이 있는 달랏은 훌륭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공기는 사이공이나 하노이와 같은 대도시의 답답하고 붐비는 것과는 달리 신선하고 시원합니다. 달랏에 오시면 4계절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은 봄, 점심은 여름, 오후는 가을, 밤은 겨울… 따라서 달랏 관광에는 계절과 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달랏은 항상 아름답고 시원하며 시적입니다.
꽃의 도시
자연은 온난한 기후와 많은 꽃의 천국인 달랏의 땅을 선호합니다. 그중 야생 해바라기, 미모사 꽃 또는 벚꽃이 가장 유명합니다. 현재 사람들은 여전히 많은 아름다운 습관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두 꽃 재배를 좋아합니다. 현관이나 길가에 꽃이 피거나 곳곳에 야생화가 피어 관광객들의 마음에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줍니다.
신선한 야채의 천국
관광 외에도 농업은 달랏시의 성공적인 방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계절 기후 덕분에 달랏은 남쪽과 북쪽에 많은 채소가 있습니다. 이른 아침에 달랏 시장에 가면 신선한 브로콜리, 양배추, 아티초크, 딸기, 갓 딴 콩을 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농부의 과수원 방문과 함께 달랏 여행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새빨간 딸기를 직접 손으로 수확할 수 있고 기분이 최고!
매우 "품질" 커피숍
자연은 달랏에 고요한 쑤언흐엉 호수와 함께 꿈꾸는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방문객들은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카페 한 구석을 직접 선택하고 달랏에 대한 서정적인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필터 커피 한 잔은 시간을 멈추고 여행자에게 시적 순간을 선사하고 삶을 즐기는 것과 같습니다.
그게 달랏, 그게 꿈, 그게 상냥함이니, 이곳에 오시면 여행 수첩에 체험 일기를 써보세요. 정보빈 명예기자(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