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가수 윤수현이 지난 22일 자신의 첫 게릴라 팬미팅을 SNS를 통해 소개했다.
그녀는 '바쁜 틈에 준비한 인생 첫 180분 원맨쇼 윤수현팬미팅', '공연과 함께 제대로! 소통할 수 있었던!! 찐한 시간이었다', '생각지도 못한 친구 방문으로 윤수현 고교 생활 인증까지!!! 다채로운코너'였다며, '태풍에 비까지 왔는데, 모신 분들의 그 두 배 가까이 찾아와주셔서 놀랐습니다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진심 진솔하고 특별한 특급꿀잼 시간. 추후 제 유튜브 채널 윤수현tv에서 팬미팅 영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못 모신 분들은 다음번에 더 많은 분들 모시겠습니다 꿀잼보장ㅎ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후기를 전했다.
팬미팅은 공연 및 팬들과의 소통을 중점으로 진행 되었다. Q&A, 회원들과의 인터뷰, 팬사인회 및 기념 촬영 등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윤수현이 커피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Thumb coffee 커피 트럭을 구비, 팬미팅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윤수현이 손수 디자인하고 준비했다는 굿즈들도 제공했다.
최연소 4살 팬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팬층의 참여로 세대를 초월한 인기를 입증, 태풍이 부는 날씨에도 예정인원을 초과, 발 디딜 틈 없이 팬들이 몰렸다는 후문.
가수 윤수현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화제, 특히 윤종신은 왜 이제야 나타났냐며 MC들의 극찬을 받았다.
최근 놀면 뭐하니 뽕 포유 편에도 출연, 가수 진성과 작곡가 김도일, 유재석과 함께 폭발하는 케미를 선보이며,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는데 기여했다.
가수 윤수현은 천태만상, 꽃길, 남진과의 듀엣곡 사치기사치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예능 기대주로서 주목받고 있다.
금상진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1시간전
‘논산육군병장몰’ 특별행사, 전국 최고 딸기 할인 판매1시간전
논산 농산물, 인도네시아와 미국 수출 ‘본격화’1시간전
HD현대건설기계, 국가유공자 하우스 리모델링 준공1시간전
논산시와 국제로타리3680지구 10지역 ‘맞손’1시간전
논산시, ‘농기계임대사업소 양촌농협 분소’ 개소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