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CLC가 타이틀곡 'N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CLC는 25일 0시 CLC의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노원)'의 타이틀곡 'N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멤버 승희와 유진 버전으로 각각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거나 카메라를 향해 꽃을 던지는 모습이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신곡 'No'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CLC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은 앨범명처럼 No.1 자리에 올라가겠다는 당찬 포부와 더불어 CLC 외에는 아무도 소화할 수 없는 음악들로 채워져 있다.
타이틀곡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BLACK DRESS' 이후 1년 만에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CLC는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CLC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5분전
보령머드축제,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수상6분전
보령시, 제7회 도시재생 소규모 주민공모사업 성과공유회 개최6분전
보령시, '보육인의 밤'성황리 개최6분전
홍성군, 도내 첫 입법평가위원회 출범6분전
홍성군보건소, 아토피·천식예방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