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0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OVELYZ CONCERT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겨울 파티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의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까지 함박웃음을 짓게 만든다.
앞서 1차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겨울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콘셉트 포스터가 2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네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콘서트는 지난 14일 티켓 오픈 직후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또한 올라이브 밴드 공연과 스페셜 개인 스테이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미처 티켓을 확보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러블리즈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은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며, 러블리즈는 '찾아가세요'와 '리와인드'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치고 콘서트 준비에 매진한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1분전
보령머드축제,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수상1분전
보령시, 제7회 도시재생 소규모 주민공모사업 성과공유회 개최1분전
보령시, '보육인의 밤'성황리 개최1분전
홍성군, 도내 첫 입법평가위원회 출범1분전
홍성군보건소, 아토피·천식예방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