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가 몽환미 가득한 컨셉 필름 2차까지 모두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ASTRO 1st Album [All Light] Concept Film’이라는 이름의 티저 영상 라키, MJ, 문빈 편을 차례로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앞서 윤산하, 진진, 차은우 편을 1차로 공개한 데 이어 라키, MJ, 문빈 편을 모두 공개해 이로써 여심을 사로잡는 6인 6색의 아스트로 완전체 매력을 발산한 것.
공개된 컨셉 필름 영상 속 멤버들은 신비스러운 정원 속에서 각자의 매력을 담았다. 클래식한 선율을 따라 유리병, 과일, 전화기 등 각자만의 이야기가 담긴 소품으로 영상을 가득 채웠다.
또한, 자타공인 청량돌다운 싱그러움과 신비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져 마치 영화 예고편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세련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는 전일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의 컨셉 필름 윤산하, 진진, 차은우 편을 1차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녹음이 우거진 정원을 밝히는 한 줄기 빛과 같은 몽환적인 컨셉의 1차에 이어 오늘 2차로 공개된 라키, MJ, 문빈의 컨셉 필름 역시 청량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한층 짙어진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배가시켰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미로 변신의 변신을 예고한 아스트로. 16일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으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