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이선정 대표의 (주)성원제약 티시리즈가 첫 홈쇼핑에서 대박행진을 예고했다.
3일 오후 아이엠쇼핑 채널에서는 씹는치약 티시리즈가 소개됐다. 성원제약은 티시리즈 페퍼민트 6통, 레몬 소다 6통, 휴대용 6팩, 무료체험 페퍼민트 6알을 69,800원이란 가격에 구성했다.
우지원의 씹는치약으로 알려진 티시리즈는 국내산 죽염, 핀란드산 자일리톨, 영국산 비타민C, 스위스산 비타민 E, 독일산 비타민B6, 구강에 좋은 재료들만 엄선해 치아 건강과 잇몸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
쇼호스트 송지선은 청결함을 티시리즈의 강점으로 꼽았다. 송지선은 "식구 모두가 하나의 치약을 쓰지 않나. 가족들의 치아 상태가 다 다른데 칫솔을 치약에 대고 짜고 썼다. 이제는 씹는 치약으로 각자 치아를 예방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물 한방울 들어가지 않아 유효성분이 그대로 압축됐음을 칭찬했다. 송지선은 "튜브형 치약은 물이 들어가 있다. 물이 들어가면서 성분이 희소될 수 있다. 그런데 씹는치약은 물이 들어가지 않아 제기능을 살렸다"고 강조했다.
쇼호스트 정종헌은 직접 티시리즈를 씹고 칫솔질을 보여줬다. 정종헌은 "잠깐만 했는데도 뽀득거린다. 미세 거품이 치아 사이사이에 스며든다. 진짜 상쾌하다"고 후기를 전했다.
앞서 티시리즈는 승무원의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바 있다.
가수 이선정이 18년 전통의 (주)성원제약의 대표이며 티시리즈를 장인정신의 기술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고 자신감을 보인 바 있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1시간전
공주시 신관동, '정성가득한 단팥빵 나눔' 행사 추진1시간전
공주시, 춘수정 무료 경로식당서 '김장 나눔 행사' 실시1시간전
공주시, 농업인 교육 분야 '기관상' 수상1시간전
최원철 공주시장, "혁신과 성장, 상생의 가치 더한다"1시간전
(주)애터미, 헤모힘 등 건강기능식품 수출 우수 사례 공유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