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신인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데뷔 앨범 ‘홈(HOME)’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제이비제이95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의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데뷔 전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은 제이비제이95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홈(HOME)’을 통해 듀오 그룹으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이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인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었다.
제이비제이95는 데뷔하자마자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에 약 1500명의 팬이 함께하며 역대급 호응을 끌어냈고,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국내 음반 판매량과 음원 사이트 상위권 차트 진입, 그리고 일본 타워레코드와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도 이례적인 호성적을 이뤄냈다.
또한 제이비제이95는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상균은 MBC every1 ‘비디오스타’와 SBS MTV ‘더쇼’ 스페셜 MC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켄타는 KBS2 ‘안녕하세요’와 KBS1 ‘이웃집 찰스’를 통해 진솔한 모습과 예능감을 뽐내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 몰이를 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제이비제이95는 두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활동 기간 내내 여지없이 보여줌은 물론 활동 비하인드 영상과 네이버 V LIVE 등 실시간 라이브 방송 콘텐츠 등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칠 수 있었다. 데뷔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 두 명의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틋함을 잘 나타내며 첫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한편, 제이비제이95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며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이어나간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3시간전
[양동길의 문화예술 들춰보기] 지어지선을 향해 날마다 새롭게4시간전
대전세종중기청, 경험형 스마트마켓 지원사업 현판식5시간전
공주시 신관동, '정성가득한 단팥빵 나눔' 행사 추진5시간전
공주시, 춘수정 무료 경로식당서 '김장 나눔 행사' 실시5시간전
공주시, 농업인 교육 분야 '기관상' 수상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