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NA엔터테인먼트 |
그룹 ‘멋진 녀석들(Great Guys)’이 오는 17일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이하 AFC) 09 별들의 전쟁 시즌2’ 특별 축하 무대에 오른다.
DNA엔터테인먼트 소속 멋진 녀석들은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 9명으로 구성된 신인 그룹. 2017년 싱글앨범 LAST MEN으로 데뷔했다. 이들은 일본, 중국, 태국, 폴란드, 독일 등 글보벌한 행보를 걷고 있으며, 최근 타이틀곡 `일루션(ILLUSIO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NA엔터네인먼트 관계자는 멋진 녀석들이 AFC 09서 선보일 무대에 대해 “글로벌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하며 성숙한 케이팝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AFC 대회는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무대인 만큼 더욱 화려하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멋진 녀석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AFC 09& 별들의 전쟁 SEASON 2'은 입장 수익금은 삼성서울병원과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희귀난치병 환아 및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되며, 이날 펼쳐지는 문기범과 강정민, 이상수, 이민구, 고석현 등의 화끈한 경기는 KBS N 스포츠를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