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맛집은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고급스럽고 양까지 넉넉한 식당으로 최근 10대, 20대는 물론 직장인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의 인근에 위치한 ‘바베큐팩토리’도 SNS에서 핫한 ‘혜자맛집’ 중 하나이다.
또한 바베큐팩토리는 펜션 같은 분위기로 여행 온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색 맛집이다. 주변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쾌적한 공기를 만끽하며 즐기는 식사는 눈과 혀가 모두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음식점은 가격대가 높은 관광지 음식점의 이미지와 달리 인당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무제한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무한 리필’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가족 및 단체 방문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있다. 무한 리필 서비스에는 삼겹살과 소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밑반찬 및 쌈채소이 제공되며, 푸짐한 해물된장전골도 제공되어 방문객들에게 ‘혜자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종업원이 야외에서 고기를 직접 구워서 제공하는 등 타 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내세워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덕분에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으며, 번거로운 과정 없이 최상의 고기를 즐길 수 있어 여행으로 지친 방문객들이 장점으로 꼽고 있다.
바베큐팩토리 관계자에 의하면 “무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음식의 퀄리티를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며, “숙성한 삼겹살을 초벌한 뒤 참숯으로 굽기 때문에 기름기가 적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하였다.
뿐만 아니라, 대명비발디파크에 숙박하는 고객뿐 아니라 인근 펜션을 이용하는 고객도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숙박과 식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제공하여 방문객들의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