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걸그룹 라붐이 멤버 소연, ZN, 솔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이 공식 SNS을 통해 지난 28일 유정, 해인의 티저 이미지를공개한 데 이어 29일 오후 나머지 멤버 소연, ZN, 솔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멤버들은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분위기와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라붐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 타이틀 곡’체온’을 통해 기존 통통 튀는 말괄량이 소녀 이미지를 탈피해 한층 더 물오른 미모와 분위기를 통해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여섯 번째 싱글 ‘I’M YOURS'로 또 한 번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타이틀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어서 라붐이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11월 일본에서 싱글 ‘Hwi hwi’로 오리콘 차트 9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며 떠오르는 한류 걸 그룹의 가능성을 입증 했으며 오는 5일 여섯 번째 싱글’I’M YOURS로 컴백해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 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7시간전
[양동길의 문화예술 들춰보기] 지어지선을 향해 날마다 새롭게8시간전
대전세종중기청, 경험형 스마트마켓 지원사업 현판식9시간전
공주시 신관동, '정성가득한 단팥빵 나눔' 행사 추진9시간전
공주시, 춘수정 무료 경로식당서 '김장 나눔 행사' 실시9시간전
공주시, 농업인 교육 분야 '기관상' 수상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라면 먹고갈래?"… 대전시, 꿈돌이 캐틱터 입힌 라면 제작한다
한은, 시장 예상깨고 기준금리 0.25% 인하 단행
'꿈돌이가 살아있다?'… '지역 최초' 대전시청사에 3D 전광판 상륙
4억 탕진 20대 포함 3000명 회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검거
AIDT 제동 걸리나… 교과서 지위 박탈하는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국회 교육위 통과
바우처 택시 지원금은 부족, 임차 택시는 감소…교통약자 이동권 빨간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