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을 확정하며, 시상식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AAA)’에 스누퍼가 합류해 자리를 빛낸다.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시상식 최초의 ASIA ARTIST AWARDS로, 스누퍼는 화려한 군무로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스누퍼는 지난 ‘2017 Asia Artist Awards’에서 황치열에 이어 가수 부문 ‘뉴 웨이브’ 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활약으로 주목받았다.
최근, 스누퍼는 싱가포르 한류박람회에서 한류 홍보대사, 자카르타에서 진행된 ‘2018 인도네시아 K-콘텐츠 엑스포’에서 공연을 하는 등 ‘한류돌’로 인기몰이 중이며, 이외에도 베트남, 일본, 러시아, UAE 등 아시아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28일 오후 1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