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의 컴백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의 전체 가사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5일 0시 JYP 및 유빈의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 전체 가사가 담긴 풀 리릭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앞서 JYP는 걸크러쉬 매력을 장착한 유빈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 포인트 리릭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타이틀 스포일러 등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Thank U Soooo Much' 풀 리릭 티저 이미지는 유빈의 화려한 비주얼을 배경으로 "솔직해서 참 고맙네 아 고맙다고 Thank you so much", "쓸데없이 디테일해 You gave me too much information", "아름다운 끝을 바래? No way 점점 커져가는 불신의 불씨" 등 이별의 과정에서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남발하는 상대방에게
'참 고맙다'는 반어법적 표현으로 시크하고 와일드하게 작별을 고하는 가사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유빈이 함께 작사를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빈은 세련된 템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퓨처 레트로 장르의 신곡 'Thank U Soooo Much'에 특유의 쿨하고 섹시한 매력과 녹여내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빈이 올해 6월 발표한 첫 솔로앨범 '도시여자'에 이어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된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솔로 가수로서 역량을 넓혔다. 앨범명 ‘#TUSM’은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했다.
특히 유빈은 이번 컴백을 통해 그룹 원더걸스 멤버 시절부터 솔로 활동까지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은 대표 이미지 '걸크러쉬', '워너비'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유빈의 새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