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은 기업과 제휴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골프복 제조업체 ‘그린조이’는 골프존과 함께 창립40주년 기념 경품이벤트인 ‘풍선을 맞춰라’ 이벤트를 8월2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골프존시스템이 설치된 매장에서 참여가능하며 하이원CC에서 6회 출현하는 풍선을 3회 맞추면 그린조이 5만원 상품권 등 모두 3550만원 상당의 할인권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
MG새마을금고는 8월7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리얼 보유 매장을 대상으로 ‘제2회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를 펼친다.
OPEN GLF모드에서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 18홀을 완료하면 주차별로 브리지스톤 V300V ST, 캘러웨이 XR 페어웨이 우드, 까스텔바쟉 이용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다양한 시상품을 증정한다.
파크랜드는 로얄포레CC와 더플레이어스 GC 등을 코스로 선정해 ‘브랜드존 이벤트’를 8월20일까지 진행한다.
라운딩 중 총 6회 등장하는 브랜드존에 3번 안착하면 성공이다. 각 CC별 파크랜드 상품권(5만원)을 40명씩 모두 8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삼성증권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계좌개설을 통해 계좌개설 완료 시 1만원 지급, 국내주식 또는 금융상품 거래 시 2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온라인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