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성장하는 더 큰 정치, 더 행복하고 더 번영하는 더 큰 천안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천안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2의 박완주가 되어 긴 시간 함께 뛰어주신 더불어민주당 당원들과 선거운동원, 학교동문, 시도의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그리고 한국노총 천안지부 조합원들과 고석희의장님께도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저 박완주 개인의 승리가 아닙니다. 더불어 성장하는 대한민국과 일자리가 넘쳐나는 천안을 희망하는 천안 시민 모두의 승리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고용 없는 성장, 사상 최악의 청년실업률과 노인 빈곤율 등 총체적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래서 정치가 국민들로부터 외면당하고 있고, 정부가 신뢰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박완주가 외면당한 정치를 돌려놓고,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겠습니다. 박완주가 시작한 일, 박완주가 완성하겠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천안발전을 위해 저와 함께 만들어주신 공약, 꼭 지키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지해주신 천안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초심으로 돌아가 더 겸손하게 더!더!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총선특별취재반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