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서 지켜주고 키워주신 정용기, 2010년에 이어 이번에도 믿고 지켜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대덕 구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저는 선거기간 동안 대덕구민들께 5대 핵심공약과 10대 주요공약, 20개 대덕발전 공약을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은혜를 가슴에 새기고 공약들 하나 하나 최선을 다해 이뤄내겠습니다. 대덕을 대전-세종-청주 메갈로폴리스의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대전은 경부·호남 고속도로가 건설되면서 교통의 중심 도시로 성장했고, 대덕연구단지 건설과 대전엑스포를 계기로 과학의 중심 도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눈앞에 있습니다. 우리 대덕을 중심으로 대전과 세종, 청주를 잇는 메갈로폴리스 시대를 여는데 정용기가 앞장서겠습니다.
‘충청중심시대’를 열겠습니다. 제20대 총선에서는 충청권의 의석수가 25석에서 27석으로 2석이 늘어나며, 국회와 정치권에서 영향력이 확대되었습니다. 충청의 커진 정치적 역량과 정용기에게 보내주신 지지를 바탕으로 나라의 안정과 대전의 발전, 충청의 이익을 얻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강우성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