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사진>과 청소년 홍삼 아이패스의 9~10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 7~8월 매출보다 제품별로 평균 6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품별로는 아이패스 주니어 매출이 113% 증가했으며,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3단계 제품이 112% 증가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와 청소년 홍삼시장은 제품이 연령별로 세분화되고, 제품의 형태도 다양해지고 있다”면서 “요즘 부모님들은 자녀의 학업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챙겨줘야 한다는 인식이 강해 자녀를 위한 홍삼 제품들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박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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