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2012년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2017~18 시즌까지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
이로써 한국타이어는 주력 시장인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대회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는 경기장 보드 및 LED광고판, 미디어 월 등을 통해 효과적으로 브랜드 노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 브랜드와 연계하여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로고, 휘장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박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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