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6월 13일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6월 13일

음력 4월 27일/구삼원 제공

  • 승인 2015-06-12 17:16
▶ 쥐띠
참고 기다리는 것도 한계가 있는 법. 더 큰 상처 받지 말고 상대방 처세대로 행할 것. 72년생 ㄱ · ㅂ · ㅇ성씨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딴 곳에 눈길은 이제는 그만둘 것. 하는 일에 좀 더 성의를 보인다면 길은 얼마든지 있는 법. 자만은 금물. 붉은색이 길색.

▶ 소띠
잘못 생각으로 당신만 울게 될 수 있겠다. ㄱ · ㅅ · ㅇ · ㅊ성씨 사랑에 국경이 없다지만 십세이상 나이차이는 시간을 두고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2 · 5 · 9 · 11월생 증권은 오전중애 승부를 길면 기쁨이 크겠다. 미혼자 늦은 시간에 외출은 삼갈 것.

▶범띠
도전하라. 길은 많이 있음을 알 것. 62년 4 · 7 · 10월생 자신만만했던 건강과 사업이 잠시 흔들린다고 하늘을 도려낼 듯한 기백은 어디 갔는가. ㄴ · ㅈ · ㅍ · ㅎ성씨 지금은 자신감과 용기와 싸워 이기는 자만이 승리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남쪽이 행운.

▶ 토끼띠
하고 있는 일에 갈등이 크겠다. 51 · 75년 2 · 7 · 11월생 자신이 고집대로만 하지 말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종합해서 검토해본 다음 그 일을 실천하라. 동업자가 있다면 그 사람과는 뜻이 맞지 않아 더욱 힘이 들 수. 뱀 · 원숭이 · 닭띠를 함부로 대하지 말 것.

▶용띠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과감하게 변동해 보라. 길이 있겠다. 1 · 3 · 6 · 8월생 실력은 있지만 손에 든 것 없이 뛰어드니 답답할 뿐이구나. ㅂ · ㅅ · ㅇ성씨 푸른색 옷으로 용기를 얻어 힘차게 전진함이 좋을 듯. 음식료품업 · 전자통신 · 의류업에 종사자는 길.

▶뱀띠
4 · 9 · 11월생 무엇인가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고 헤메이다 다 잃지 말고 잡을 것 잡고 버릴 것 버리는 현명함도 필요할 때. 52년생 몸과 마음 지친 상태구나. ㄹ · ㅇ · ㅈ성씨 금전관계로 구설수가 있는 반면 모든 것 버리고 남는 것 아무것도 없는 격.

▶ 말띠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두뇌지만 가까이 하는 자의 마음을 읽을 줄 모르니 서로가 서로에게 벽을 둘 수 있으니 주의하라. ㄱ · ㅂ · ㅊ성씨 생업에 충실함도 좋지만 가정에 더욱 신경써야 할 듯. 1 · 4 · 8월생 불만만 논하지 말고 현위치에서 만족할 것.

▶양띠
혼자의 능력으로는 가족에 편안함을 도모하는게 힘드니 같이 사는 사람과 힘을 함께 할 것. 55년 1 · 2 · 7월생 봉사와 희생정신은 좋으나 남에 일은 참견하지 마라. ㅅ · ㅇ · ㅍ · ㅎ성씨 애정과 금전관계로 구설수 따를 듯. 파란색 의복으로 유혹을 피하라.

▶원숭이띠
쥐 · 범 · 돼지띠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진심이 있어야 화목이 클 듯. 68년생 ㄱ · ㅅ · ㅎ성씨 채무에 신경 쓸 일 있으면 빨리 해결하라. 관재수가 따른다. 2 · 5 · 11 · 12월생 내 것도 아니면서 자기 것 인양 사용하다 큰 코 다칠 수. 매사 언행에 조심할 것.

▶ 닭띠
가족을 편안하게 하기 위함은 자신 고집대로 밀고 나가지 마라. 45년 2 · 4 · 7 · 11월생 어느 일이든 속단하지 말고 계획이 완전히 성립 후에 변동할 것. 애정 또한 상대를 잡으려면 이해력과 희생이 따라야겠다. ㅇ · ㅈ · ㅌ성씨 나이차이와 직업에 갈등이 있을 듯.

▶ 개띠
상대를 제압하려면 진실을 보이고 계획성 있는 처세를 보이는 것이 큰 담보이다. 70년생 ㄱ · ㅂ · ㅇ성씨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1 · 2 · 8월생은 쥐 · 말 · 닭띠의 마음을 상하지 않게 할 것. 없으면 없는 그대로 처신하라. 검정색은 삼가.

▶돼지띠
오해 받고 속박 받음도 하루 이틀이지 힘겹겠구나. ㅁ · ㅂ · ㅅ성씨 주변사람과 의논해서 서로가 협조와 이해력으로 마음을 키움이 좋겠다. 71년 2 · 5 · 6월생 검정색은 해를 초래하니 피하며 변동하려는 사업 한쪽 일 풀리지 않아 마음 아플 뿐이다.

자료제공=구삼원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현장]3층 높이 쓰레기더미 주택 대청소…일부만 치웠는데 21톤 쏟아져
  2. 대전서 금강 수자원 공청회, 지천댐 맞물려 고성·갈등 '얼룩'
  3. 차세대 스마트 교통안전 플랫폼 전문기업, '(주)퀀텀게이트' 주목
  4. 전국 아파트 값 하락 전환… 충청권 하락 폭 더 커져
  5. 대전시, 12월부터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 제한
  1. 롯데백화점 대전점, ‘퍼피 해피니스’ 팝업스토어 진행
  2. 더젠병원, 한빛고 야구부에 100만 원 장학금 전달
  3. 한화이글스, 라이언 와이스 재계약 체결
  4. 유등노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날
  5. [화제의 인물]직원들 환갑잔치 해주는 대전아너소사이어티 117호 고윤석 (주)파인네스트 대표

헤드라인 뉴스


영정그림 속 미소 띤 환이… “같은 슬픔 반복되지 않길”

영정그림 속 미소 띤 환이… “같은 슬픔 반복되지 않길”

"환이야, 많이 아팠지. 네가 떠나는 금요일, 마침 우리를 만나고서 작별했지. 이별이 헛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 노력할게. -환이를 사랑하는 선생님들이" 21일 대전 서구 괴곡동 대전시립 추모공원에 작별의 편지를 읽는 낮은 목소리가 말 없는 무덤을 맴돌았다. 시립묘지 안에 정성스럽게 키운 향나무 아래에 방임과 학대 속에 고통을 겪은 '환이(가명)'는 그렇게 안장됐다. 2022년 11월 친모의 학대로 의식을 잃은 채 구조된 환이는 충남대병원 소아 중환자실에서 24개월을 치료에 응했고, 외롭지 않았다. 간호사와 의사 선생님이 24시간 환..

대전서 금강 수자원 공청회, 지천댐 맞물려 고성·갈등 `얼룩`
대전서 금강 수자원 공청회, 지천댐 맞물려 고성·갈등 '얼룩'

22일 대전에서 열린 환경부의 금강권역 하천유역 수자원관리계획 공청회가 환경단체와 청양 주민들의 강한 반발 속에 개최 2시간 만에 종료됐다. 환경부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공청회를 개최했다. 환경단체와 청양 지천댐을 반대하는 시민들은 공청회 개최 전부터 단상에 가까운 앞좌석에 앉아 '꼼수로 신규댐 건설을 획책하는 졸속 공청회 반대한다' 등의 피켓 시위를 벌였다. 이에 경찰은 경찰력을 투입해 공청회와 토론이 진행될 단상 앞을 지켰다. 서해엽 환경부 수자원개발과장 "정상적인 공청회 진행을 위해 정숙해달라"며 마..

[尹정부 반환점 리포트] ⑪ 충북 현안 핵심사업 미온적
[尹정부 반환점 리포트] ⑪ 충북 현안 핵심사업 미온적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롯데백화점 대전점, ‘퍼피 해피니스’ 팝업스토어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 ‘퍼피 해피니스’ 팝업스토어 진행

  •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

  • 대전 유등교 가설교량 착공…내년 2월쯤 준공 대전 유등교 가설교량 착공…내년 2월쯤 준공

  • 중촌시민공원 앞 도로 ‘쓰레기 몸살’ 중촌시민공원 앞 도로 ‘쓰레기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