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최장 9일간 이어지는 명절 기간 동안 피로가 쌓인 아내들의 건강한 명절증후군 극복과 부부간의 격려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화애락퀸'은 홍삼과 갱년기 건강 소재로 각광 받고 있는 백수오를 결합한 복합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1년 만에 매출 230억을 달성하며 여성용 홍삼 시대를 연 대표제품이다.
'홍천웅'은 스트레스로 인한 중년 남성의 육체적·정신적 피로를 개선시키기 위해, 홍삼과 고원인삼이라고 불리는 희귀한 '홍경천', 구기자, 황기, 복분자, 오미자, 녹용 등 전통소재가 함유된 남성용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GCsamsamstory)을 통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부부간 격려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화애락퀸', '홍천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박병주 기자 can790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