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최근 실시했던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모습. |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퍼, 워셔액 교체 등 기존 '비포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항균필터 교환 등 고객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손 마사지, 풍선아트, 캐리커처, 무료 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할 계획이다.
또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후기와 더불어 아반떼와 함께 찍은 사진을 블로그 및 카페에 남긴 후,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심사를 거쳐 주유 상품권 및 CGV 골드 클래스 관람권을 제공한다.
유원하 현대자동차 대전지역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를 변함없이 성원해 주는 지역민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차원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무상 차량 점검 가능 차종 확인 및 참여 신청은 가까운 지점, 대리점 또는 비포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hyundaibeforeservice.com)에서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오는 17일까지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