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 브랜드 웹사이트 (www.hankook tire.com/global/driving-emotion·사진)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전세계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사이트는 '자신감', '즐거움', '자부심'을 키워드로 운전자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온라인 채널로 더 많은 고객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넓히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13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3)'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벤투스 S1 에보2 모션그래픽 브로슈어'와 '에코 모션그래픽 브로슈어'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박병주 기자 can790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