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헌민 대표이사
|
금강실리테크(주) 정헌민 대표는 독창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일반화학공업 분야의 생산성을 높이고,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환경오염방지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환경 친화적인 고품질 제품개발과 함께 정직한 기업문화와 미래지향적 지식경영 철학을 가진 투명한 기업을 경영지표로 삼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기술우위의 생활용품 및 실리콘 제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금강실리테크는 세계적인 실리콘 하우스홀드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두고 실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펼치고 있다.
특히, 생활용품 제품에 실리콘을 접목시켜 실리콘 특성을 살린 생활용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을 위한 생활용품과 아름답고 돋보이는 이미지를 창출해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으로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실리콘 응용제품에 자사 브랜드의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자부한 정 대표는 “대형 프랜차이즈 식당, 병원, 찜질방 등 다양하게 판로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며 “기술과 영업력을 적절히 조화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실리콘 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헌민 대표는 “금강실리테크는 실리콘을 활용해 표백제와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등의 생활용품과 함께 기타산업용 등의 실리콘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면서 “실리콘을 활용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 생산에 주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병주 기자·사진=손인중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