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런칭한 브랜드볼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볼을 구매해 사용하는 필드의 골프공 문화를 스크린골프에 반영해 라운드뿐만 아니라, 골프문화까지 현실에 가깝게 구현하기 위한 취지에서 선보이게 됐다. 또 비거리 증가 및 볼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등 실제 볼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속성을 스크린골프에서도 즐길 수 있다. 골프존은 성향에 맞게 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5개 브랜드 총 10종의 브랜드볼을 골프존닷컴'플러스 샵'코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