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팜의 보습제인 '아토팜'이 미국 화장품 전문매장에 진출한다. 네오팜은 대표브랜드인 아토팜이 미국 메이저 화장품 체인점인 ULTA에 입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입점 대상은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모이스춰라이징 아이리페어 세럼 등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기초화장품 8개 품목이다.
ULTA는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미국 43개 주에 449개의 화장품 전문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명품에서 중ㆍ저가 제품까지 다양한 화장품이 입점해 있는 곳이다.
네오팜 측은 현재 아토팜에 대한 미국 현지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또 미국 패션ㆍ뷰티잡지 등에 아토팜이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제로 소개됐다. 아토팜은 미국 에이전트 닥터 레이몬드 레보라토리(Dr. Raymond Laboratoroies)를 통해 미국 온라인 쇼핑몰 드럭스토어닷컴(drugstore.com), 스킨스토어(skinstore.com), 월그린(walgreens.com)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닥터 레이몬드를 통해 ULTA에 입점, 유통망을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장하고 있다. 이번 ULTA 입점을 계기로 네오팜은 월그린 계열 등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