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임은 '꿈에 그리던'의 줄임말이다.
상상 속에서 소망하던 주거 생활이 현실에서 이뤄지도록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
한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꿈에그린은 이같은 가족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노력에서 시작됐다.
'꿈꾸던 이상적인 주거생활을 현실 속에서 만들어가겠다'는 한화건설의 건축기술과 의지가 담겨 있다.
결국 인간과 자연, 첨단기술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표방하고 있다.
세 가지 그래픽 모티브인 산, 새, 풀은 도심 속의 현대인이 꿈꾸는 자연과 여유롭고 품격있는 생활을 의미한다.
꿈에그린은 친환경 아파트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브랜드다.
주택시장에서도 선도적인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지난 2001년 9월 브랜드 론칭 이후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등 전국 40여 개 사업장에서 3만여 가구를 공급해왔다.
한화건설은 한화그룹과 함께 유성구에서 '대덕테크노밸리'를 성공적으로 개발했고, 대덕테크노밸리 꿈에그린 2024세대의 대규모 한화타운을 건설한 바 있다. /조성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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