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생각하는 기능성 피자인 애니피자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에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피자다. 이번 애니피자의 도우는 기존의 밀가루도우와는 달리 몸에 좋은 흑미를 비롯해 검은콩, 현미, 잡곡 등을 발효시킨 도우와 함께 기능성을 첨가한 특허출원된 도우로 만들어졌다.
발효 잡곡도우는 몸에 좋고, 장을 편안하게 만들어 줌에 따라 기존 피자를 먹고 속이 더부룩했던 단점을 보완, 소화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도우에 건강에 도움을 주는 '케피어(티벳버섯)'를 첨가했다. 티벳버섯은 인체의 면역체제를 강화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위장과 대장, 간장, 심장혈관에 관련된 질병예방에 도움이 된다. 특히 암을 예방하며, 숙취해소에 좋고, 노화를 방지하고 몸의 상태를 조절하기도 한다.
변비와 피부미용에도 좋고, 소화가 잘되는 애니피자는 최근 시식회 등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2001푸드홀딩스는 고단백 저지방, 단백질, 오메가6,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는 튜나피자를 비롯해 바비큐 고유의 향과 야채가 어우러진 바비큐 폴로피자, 산딸기 열매를 사용한 소스와 비타민, 식욕촉진제, 소화제 등의 효능을 갖고 있는 루꼴라 채소로 토핑해 비타민이 풍부한 크랜베리 피자 등을 제조하고 있다.
한희숙 대표는 “2001푸드홀딩스는 튜나, 바비큐폴로, 크랜베리, 리치골드 피자 등 모두 10여개 종류의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런 가운데 애니피자는 기존에 맛보았던 피자와는 달리 건강을 생각하면서 만든 도우로 가족의 입맛과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피자”라고 말했다.
한편 2001푸드홀딩스는 애니피자 판매를 위한 체인점(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042-477-5000>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