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인중개사협회 대전지부(지부장 이명석)는 부동산 개발의 총괄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부동산 `디벨로퍼(개발전문가)` 양성을 위한 제1기 부동산 디벨로퍼 전문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목원대가 주최하는 이번 전문교육은 이달 10일부터 7월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10시 서구 탄방동 대한공인중개서협회 대전지부에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명석 지부장을 비롯해 정무호 대전시 도시균형발전과장, 정재호 목원대 부동산학과 교수, 김재운 한국부동산투자금융연구원 대표, 김준열 대덕구 재난안전관리과장 등 모두 15명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초청돼 부동산시장의 변화에 따른 부동산 개발사업전략 및 부동산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대전시 도심재개발 상담 및 분석 등에 대한 강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대한공인중개사협회 대전지부는 이번 단기 강의를 통해 교육생들의 부동산관련 전문지식을 높일 뿐 아니라 유능한 부동산 디벨로퍼를 양성하고 체계적인 부동산 현장지식과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명석 지부장은 "이번 교육과정 수료생에게는 목원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 및 자격인증서가 수여된다"며 "수료와 동시에 실무현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도를 겸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