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에어컨 예약판매제’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LG휘센과 대우 일렉트릭, 삼성 위니아 등이며, LG 휘센의 대표적 품목인 LP-C152P 230만원, LP-C182P는 261만원에 예약 판매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에어컨 전체 판매량의 40%가 겨울 예약판매에 집중된다”며 “에어컨 제조회사들은 에어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百 겨울상품 특별행사
대전 롯데백화점은 21일부터 세일막바지에 접어듦에 따라 각종 특별행사를 마련, 겨울 상품 할인에 들어갔다.
3층 여성브랜드의 경우 노세일 브랜드인 ‘텔레그라프’, ‘기비’는 롯데시네마관람권을 가져온 고객에게 3일간 10%의 특별 세일을 실시하고, ‘지고트’, ‘아니베F’, ‘린’ 등의 20개 브랜드들은 시네마티켓을 가져오면 기존세일에 추가로 10%를 더 세일해 준다.
2층 Y-ZONE에서는 ‘MF’ ‘XinX’ ‘카라라’ 등 20여개 브랜드들 역시 추가세일을 실시해 겨울상품 떨이에 나선다.
까르푸 명품 주방용기 증정
까르푸 둔산점을 비롯한 문화점, 유성점은 구입 금액에 따라 보너스 스티커를 모으면 스티커 개수에 따라 로얄덜튼 주방용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제품은 ‘로얄덜튼’ 주방용기 8종 세트이며, 구매금액 1만원마다 보너스 스티커를 1장씩 발부, 스티커 모음판에 스티커를 모으면 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