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복지재단은 지난 3월 16일부터 4월 8일까지 재가 노인 복지사업을 시행중인 사회복지 관련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공모를 실시했으며, 전국 283개 기관이 이에 응모했다.
이번 지원금을 받는 36개 기관은 프로그램 진행 상황을 재단 홈페이지에 상시 게시하고, 의견 교환과 정보를 교류할 수 있게 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20분전
보령머드축제,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수상20분전
보령시, 제7회 도시재생 소규모 주민공모사업 성과공유회 개최21분전
보령시, '보육인의 밤'성황리 개최21분전
홍성군, 도내 첫 입법평가위원회 출범21분전
홍성군보건소, 아토피·천식예방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