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도내에 본사나 주 사업장을 두고 있는 중소기업 가운데 3년 이상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업체로 경영능력이 탁월하고 기술력을 갖춘 기업을 시·군으로부터 추천받아 재무제표 검사 등을 통한 기업 건실도 평가와 현지실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된 최우수업체 대표에는 종합대상탑과 시상금 500만원, 경영대상·기술대상·수출대상·창업대상 각 1명에게는 부문별 대상탑과 시상금 200만원, 우수기업인 10명(여성·장애인기업인 포함)에게는 상패 및 시상금 100만원, 모범사원 20명에게는 표창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기업인대상을 수상한 업체는 1년간 각종 행사시 도를 대표하는 우수기업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된다.
기업인대상 신청은 사업자등록증, 최근 3년간 재무제표 등의 서류를 갖춰 본사나 주 사업장이 소재하고 있는 시·군의 기업지원과나 지역경제과에 오는 2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기업인대상 시상은 다음달 25일 열릴 예정인 제11회 충남도기업인대회에서 실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 홈페이지(www.chungnam.net)나 충남도청 기업지원과(220-3221), 시·군청 기업지원과에 문의하면 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