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뉴딘미다트의 첫 단독 사업설명회가 오는 6일 키다모(KIDAMO) 청담직영점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사업 및 제품소개 뿐만 아니라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된다. |
골프존뉴딘그룹 자회사인 (주)뉴딘미다트(대표 김민광)는 오는 6일 오후 2시 키다모(KIDAMO) 서울 청담직영점에서 ‘키즈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뉴딘미다트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다. 초청된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공간인 ‘키즈마루(KIDSMARU)’와 ‘키다모(KIDAMO)’에 관한 제품소개, 운영현황을 포함해 뉴딘미다트 회사소개와 시장현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및 음식을 체험할 수 있고 개별상담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초 신규 오픈 예정인 크리에이티브 키즈 레스토랑 키다모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설명회는 특별하다. 미디어아트를 창의적으로 연출한 고품격 공간에 영양과 맛을 모두 생각한 질 좋은 음식으로 차원이 다른 음식을 제공하는 키다모는 아이는 물론, 부모의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다모와 함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키즈마루는 아이들의 행동과 사물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미디어아트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키즈카페다. 뉴딘미다트는 두 브랜드를 바탕으로 키즈 공간사업과 미디어아트 컨텐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민광 대표는 “뉴딘미다트의 기술력과 사업적 비전을 믿고 선택해주시는 점주님들께 반드시 창업 성공의 기쁨과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