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골프페어 행사 … 김지현 골퍼와 라운딩 이벤트
롯데 대전점 아웃도어와 구두 등 가을 신상품 판매
백화점 세이 빈폴매장 리뉴얼 오픈 … NC중앙로역점 신사 정상 50% 할인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이다.
지역백화점의 쇼윈도우는 어느새 가을 옷으로 갈아입고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번 주말에는 가을 쇼핑을 즐기는 한주가 되어보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각 층별로 알록달록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7층 골프페어 행사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데 KLPGA투어 3개 대회 우승을 거머쥔 한화 골프단 김지현 프로골퍼와의 꿈의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카드와 멤버십 카드로 골프 브랜드 구매시 참여 가능하다.12일 오전 11시 사은품데스크에서 추첨을 진행해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4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는 트렌치코트 특가전이 지컷, SI, 르샵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8층에서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가을맞이 단독 특가전이 열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9월 첫주말을 세일로 문을 연다.
스포츠 브랜드는 20~30% 할인하고 아웃도어 재킷 사계절 상품전에서는 다운점퍼를 44만원으로 준비했다. 가을 구두도 엘칸토와 에스콰이아가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전북도지사 추천상품전을 개최하고 한지상품, 전주제과 초코파이를 판매할 예정이다.
백화점 세이도 가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웃도어는 2017년 신상품 다운점퍼 구매찬스를 7일간 진행하고 F/W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 의류는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하는 특집전, 영캐주얼은 최대 80%까지 빅 할인에 들어간다.
본관 4층 빈폴 매장은 9월1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하다. 리뉴얼 기념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빈폴양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C중앙로역점은 미리보는 가을신상을 주제로 이미 가을 세일에 돌입했다.
아동복은 50~70%까지 신사관에서는 신상 정장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간절기 코디전을 테마전은 2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 진행, 가디건과 재킷을 특가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