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양띠] 2017년 9월1일∼ 2017년9월7일
9월1일 (금)
현재 모든 일이 막혀 신용도 실추된듯하나 여유를 가지고 한가지 씩 처리하면 생기가 통하니 주변에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2 `8 ` 12월생 좌절하면 복운이 달아나니 용기백배 하라. 행운이 도래 한다.
9월2일 (토)
아무리 강한 무쇠라 할지라도 뜨거운 불에는 녹아 나듯이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자존심 보다는 따뜻한 배려로 대하라. 현실을 받아들이고 자신을 반성하며 항상 준비 자세가 필요. ㄱ ` ㅅ ` ㅍ성씨 자신을 추슬러라.
9월3일 (일)
지체 하려던 일이 뜻 밖에 빨리 이뤄지고 애정적으로 쉽게 성공하지만 금전으로 인한 마음고생이 따를 듯. ㄱ ` ㅇ ` ㅍ성씨 사소한 일로 언쟁이 있을 수. 불만을 하기에 앞서 원인을 파악하고 언쟁이 없도록 할 것.
9월4일 (월)
막혔던 애정문제는 해소가 되지만 과로로 인한 육체적인 피로가 우려되니 빨리 귀가함이 좋을 듯. ㅅ ` ㅁ ` ㅂ성씨 여행을 계획했다면 취소. 내 사람이다 싶으면 양보하는 마음 가질 것. 주위에 도움으로 애정은 꽃필 듯.
9월5일 (화)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어 지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진급을 준비한 사람은 홍시와 같다. 분발하라. 4 ` 7 ` 10월생 동 ` 남쪽에 길이 있다. 애정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내 맘 같지 않음을 알라.
9월6일 (수)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보니 내 마음 좋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하다 보면 상사가 칭찬하고 있다. 때 아닌 토지에 투자는 길하고 증권은 무해 무덕할 듯. 2 ` 8 ` 11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따르니 한발 양보하는 미덕이 가정을 위하는 길.
9월7일 (목)
두 손에 물건을 돌고 자기가 들어갈 문이 열리기만 바라고 있겠는가 우선은 물건을 내려놓고 문을 열어라. 그러면 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자만과 타내함을 버려라 노력이 있는 후엔 보람이 따를 듯. 증권은 불운이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