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범띠] 2017년 9월1일∼ 2017년9월7일
9월1일 (금)
한꺼번에 많은 것을 얻으려고 큰 욕심 내지 말고 느긋하게 한단계 한단계씩 밟아 올라가라. 얼마만큼 노력하느냐에 따라 많은 득이 따른다. 애정운은 한 마리 토끼를 잡을 것. 어수선한 주위를 정리하라. 참사랑을 놓칠 수 있다.
9월2일 (토)
사소한 일에 구애 받지 말고 현재에 충실 하라. 용기가 필요할 때다 하면 된다는 자신을 갖고 임할 것. 문서관계는 처음은 불리하나 결과는 대길. 1 ` 2 ` 8월생 애정에 난이 심할 듯. 유혹의 손길 뿌리칠 수 있는 지혜가 필요.
9월3일 (일)
남쪽에서 진행하던 일의 희소식과 직장 내 상사에게 큰 포상과 인정을 받는 최상의 하루구나. 자만은 적을 만들 수 있으니 겸손 하라. 10 ` 11 ` 12월생 애정면에 불만뿐이니 검은색으로 자신감을 나타내어 전진하라.
9월4일 (월)
최선을 다 하지만 말을 잊지 않고 노력할 때 사방에서 도움 되는 일 생길 수. 약간에 매듭있던 애정문제로 쉽게 풀리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자세로 임하라. 4 ` 8 ` 10월생 마음을 다스리고 진실된 화해가 요구된다.
9월5일 (화)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코 다칠까 염려된다. 가능한 북쪽사람과는 약속을 하지 마라 가버린 자 찾지 말 것 또 갈 수 있다. ㅅ ` ㅊ ` ㅂ성씨는 진짜라고 생각한 것이 가짜일 수 있으니 속지 말 것.
9월6일 (수)
자만심은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큰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존경하는 사람의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그리고 쥐 ` 말 ` 닭띠와는 멀리함이 이로울 듯.신경만 예민해질 뿐이다.
9월7일 (목)
출입을 삼가고 하루를 근신함이 어떨까. 오후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은 삼가고 전화로만 연락을 취하는 것이 더 효과가 있겠다. 오늘 사업은 타인이 해주는 격이 되고 지출이 많으니 서북쪽 ㅈ ` ㅇ `ㅂ성씨는 삼감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