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이월드 이용 후 스탬프 완성하면 식사권 증정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11층 고메이월드는 여름을 맞아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명은 ‘푸드 트립(food trip)’. 스탬프 투어는 지난 7일부터 오는 8월6일까지 10층 도레도레부터 12층 계절밥상까지 고메이월드를 이용한 고객들이 당일 영수증을 제출하면 스탬프를 찍어주는 행사다.
코지존과 캐주얼존을 이용하고 스탬프 리플릿을 완성하면 고메이월드 2만원 식사권 증정, 카페존 스탬프를 완성하면 빈스앤베리즈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메이월드 3개 존을 모두 이용한 고객중 선착순 5명에게는 고메이월드 식사권 20만원을 증정한다.
10일부터 13일까지는 당일 3만원 이상 갤러리아카드와 멤버십카드 적립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는 빈스앤베리즈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여름기간동안 고메이월드 내 20여 개 매장은 스폐셜 메뉴를 출시하고 추가 메뉴 증정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고메이월드 관계자는 “고메이월드 스탬프투어는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피서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