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소띠] 2017년 7월7일∼ 2017년7월13일
7월7일 (금)
보기는 따스해 보여도 속마음은 냉정한 애정으로 남을 기만할 때가 있는데 그것만 조심하면 좋겠다. 하고자 하는 일은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 소용없다. 내 가족 돌보자.
7월8일 (토)
홀로서기에 힘이 들고 한층 더 뛰어야 할 날. 인덕 없는 한숨을 쉬게 된다. 남의 마음도 헤아릴 줄 알아야겠다. 사업은 지나친 투자엔 책임만 부과된다. 동업은 힘이 없다. 건강은 소화불량.
7월9일 (일)
직장일은 중책을 맡아 능력을 발휘하여 인정을 받는다. 사업가는 어려움을 친구나 친지에게 조언을 받아 순조롭게 풀릴 듯. 하고 남녀 간에는 이익을 위해 사귀다가는 망신수가 있게 된다. 남에게 의지하려다 퇴보하는 격이니 자신의 노력만이 성공의 길.
7월10일 (월)
이것저것 망설이지 말고 급한 마음을 서두르면 손해 보니 침착함으로 마음을 다스려라.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니 용기를 내라. 자식에 관한 문제는 그들에게 맡겨라. 2 ` 5 ` 11월생 투기 조심.
7월11일 (화)
어둠이 있으면 밝음도 있는 법. 지난 일에 낙심 말고 지나친 투기는 삼가되 건축 ` 금융계에 투자하면 재미를 보겠다. 힘을 내어 멋지게 추진하면 된다. 서 ` 남간에서 온기가 불어온다. 생각한 것이 뜻대로 되었다고 해서 자기가 최고라는 자만심은 절대 금물.
7월12일 (수)
항상 주변을 경계함이 좋다.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문서관계나 의견대립으로 혹 관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서쪽사람이 적수니 부드럽게 대함이 길. 밤색이나 푸른색으로 접근해 보면 찬스가 온다.
7월13일 (목)
필요 이상으로 불만을 표현하면 신상에 어려운 일이 있겠으니 인내가 요구되며 아랫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도 현명한 판단이다. 기분상하는 일 많다. 밝은색으로 단장하라 동업은 안 된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