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토끼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6월30일 (금)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 한다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가정에 와서 화풀이를 하는 사람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 ㅂ ` ㅅ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 자녀들 탈선이 염려된다.
7월1일 (토)
순간적인 잘못판단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하고 후회하는 격이다. 1 ` 3 ` 7월생은 한번 떠난 사람은 아무리 반성해도 다시 올 수 없다. 사업 부진은 확고한 자신감으로 인내하며 전진할 때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려올 듯.
7월2일 (일)
평온한 상태에서도 때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짜증스럽고 불만에 가득 차 있으니 권태로운 시기이다. 혼자서 울고만 살 수 없는 일 내 팔자 한탄한들 누워서 침 뱉기니 마음에 안정을 찾아라.
7월3일 (월)
무분별하게 이곳저곳에 정을 주다가 보면 결국에는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흐릿하게 처신하지 말고 자식에 애착두지 말고 끊고 맺는 것을 확실하게 하라.
7월4일 (화)
내 자식은 아니겠지 방심하다가 실망이 크다. 가출로 인해서 학업중단은 물론 이성관계로 힘든 일만 겹치겠으니 각별히 신경을 써라. 3 ` 5 ` 9월생은 자녀로 인해서 구설이 있겠다.
7월5일 (수)
친척 간에도 남녀는 유별하니 서로가 조심해야 한다. 자칫 방심하다가 집안 망신당할 염려 된다. ㅈ ` ㅁ ` ㅇ성씨 사랑하는 사람이 외면한다고 행동을 함부로 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일로 눈물 흘리겠다.
7월6일 (목)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오랜만에 나만의 시간을 활용하여 함께 할 사람과 대화의 장을 열을 때. 단점보다 장점이 드러나게 될 하루구나.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