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양띠] 2017년 6월16일∼ 2017년6월22일
6월16일 (금)
맡은 바 소임을 다 하지만 뜻만큼 수확이 없다.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나를 따르는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답답할 뿐이다. 해 뜨는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라.
6월17일 (토)
근면 성실한 태도에 주위 사람들의 호평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1 ` 3 ` 5월생은 검정색을 좋아하지 마라 그 색은 하던일도 중단하게하며 구설이 생기게 되는 색이다. 이동은 해도 변동은 불길.
6월18일 (일)
친지간에 금전으로 인해서 원망 들을 일이 우려되니 거래에 신용을 지켜야겠다. 직장인은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말고 상사에 뜻에 협력한다면 총망 받을 듯. 적은 것으로 큰 것을 노리면 ㄱ ` ㅁ ` ㅂ성씨는 운다.
6월19일 (월)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되어가는 일을 망설이고 있다. 오늘은 스포츠라도 여유있게 즐기자. 그리고 용기를 얻어 내일 하려는 일을 미리 착수하라.
6월20일 (화)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오늘이다. 말없이 야망을 키운 것이 곧 이뤄질 것이며 3 ` 9 ` 11월생 지금 서 있는 자리는 있을 곳이 못된다.
6월21일 (수)
그물을 쳐 놓아도 고기는 잡히지 않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 길하겠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ㄱ ` ㅂ ` ㅎ성씨는 있는 자리에서 옮겨야 만이 고기가 잡힌다. 금전관계로 애태우는 격.
6월22일 (목)
하나를 베풀면 셋을 얻는 격이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 희망찬 미래를 위해서 성급함 보다는 느긋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